PROVISION

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본 약관은 온라인 창업 희망자들에게 창업 컨설팅을 포함한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셀러퀸즈(주식회사 위드아이제이)와 이를 이용하는 셀러퀸즈 회원 또는 비회원과의 권리 의무 관계를 설명하고, 서비스 이용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필수적이고 유익한 정보를 포함한 문서로서, 회원으로 가입하여 셀러퀸즈의 창업 컨설팅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약관을 확인하고 동의하셔야만 합니다.

 

 

1 장 총 칙

 

1 (목적)

본 약관은 제 1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위드아이제이(이하 회사”)에서 제공하는 셀러퀸즈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셀러퀸즈와 셀러퀸즈 회원(이하 회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 서비스 진행 절차 기타 필수적인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2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 :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하여 회원에게 제공되는 셀러퀸즈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회원 : 가입절차를 통하여 셀러퀸즈 서비스에 대한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이나 법인 또는 법인에 준하는 단체를 의미합니다.

회사 : 셀러퀸즈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식회사 위드아이제이를 의미합니다.

아이디 : 회원식별과 회원의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비밀번호 : 회원의 비밀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해지 : 이용계약 체결 후 해지 사유가 발생하였을 때 셀러퀸즈 또는 회원이 장래에 향하여 그 계약의 효과를 소멸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운영자 : 회사의 대표뿐만 아니라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가 선정한 직원 또는 수임인 전원을 의미합니다.

 

3 (약관의 게시와 개정)

회사는 본 약관을 회원가입 화면 상단에 게시하여 회원 또는 비회원이 쉽게 볼 수 있도록 합니다.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등 관련 법령을 위반하지 아니하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까지 게시하여 공지합니다. 다만 개정 약관이 회원에게 불리하게 해석될 수 있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을 때는 전자우편, 로그인시 나타나는 동의 팝업창을 통하여 따로 통지하도록 합니다.

회사가 3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7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이전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4 (약관의 해석)

이 약관에 규정되지 아니한 사항 또는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 다툼이 있는 사항에 대해서는 회사와 회원이 협의하여 결정하되, 합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한 경우에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민법’, ‘상법등 관계 법령 및 공정 타당한 일반 관례에 따르기로 합니다.

 

 

2 장 이용계약 체결

 

5 (이용계약의 청약)

회원이 되고자 하는 사람이 가입신청 메뉴에 들어가 약관의 내용을 확인하고 동의 버튼을 누름으로써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회원이 되고자 하는 사람은 이름, 전화번호, 주소, 이메일주소 등을 포함한 신규회원가입 신청 내역을 작성하여 회사에 제출함으로써 서비스 이용계약에 대한 청약을 하게 됩니다.

2항에 따른 회원의 청약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이용계약이 성립됩니다.

회사가 가입절차 완료 문구를 인터넷 화면에 표기한 시점에서부터 이용계약의 효력이 즉시 발생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선택하여 구매한 서비스의 종류에 따라 회원을 등급별로 구분하여 서비스 이용 범위 및 서비스 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6 (청약의 승낙 및 거절)

회사는 가입신청에 대하여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하되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잠시 불가능하거나 이에 준하는 사유로 일시적으로 서비스 제공에 차질이 생긴 경우 서비스 제공이 원활해질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유보하거나, 사후에 임의로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하거나 강제 탈퇴당한 적이 있는 경우, 회원 간의 분쟁 등 가입신청자의 귀책이 있는 사유로 물의를 빚어 이에 관한 경고를 받고 스스로 탈퇴한 적이 있는 경우 (, 회사의 재가입 승인을 별도로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가입신청 정보에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아예 기재하지 아니한 경우

4. 민법상 미성년자가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아니하고 가입 신청한 경우

5. 서비스 이용목적이 아닌 범죄 또는 불법행위, 기타 선량한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목적에서 가입 신청한 경우

6.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만족되지 않았을 경우

2항 제2호 내지 제5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는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회사는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항 제1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는 사람이 재가입을 하고자 할 때는 유선전화, 전자우편, SNS를 통해 회사에 재가입 의사를 밝히고, 회사는 신청인의 탈퇴 사유, 탈퇴 시기, 탈퇴 기간, 다른 회원들에게 미치는 영향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재가입 승인 여부를 결정합니다.

 

7 (회원정보의 변경)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주민등록번호, 아이디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가입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수정하여야 하고, 이와 같은 수정을 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에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3 장 회사의 의무

 

8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정보통신이용촉진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개인정보 보호법 제2조 제1호에 규정한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여야 하며, 서비스 제공 과정에서 취득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회원의 동의 없이 타인에게 이용, 제공, 배포, 공유, 공개할 수 없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 제2항 등 관계 법령에 따른 제공, 배포, 공유, 공개는 예외로 합니다.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를 수집, 취합, 분석하여 개개인 식별이 불가능한 형태의 통계자료로 작성하여 업무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회원이 본 약관에 동의했을 때는 이러한 목적의 사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회사는 제2항의 통계자료 작성을 위하여 회원의 컴퓨터, 스마트폰, 태블릿을 비롯한 전기통신 단말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쿠키의 설정 변경에 의한 서비스 이용 변경에 대하여 회원은 회사에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9 (아이디와 비밀번호 관리 의무)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회사는 특정 아이디에 대한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발생하거나, 특정 아이디로 인하여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행위, 불법행위, 범죄행위가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의심할 만한 사유가 있거나, 다른 회원들이 특정 아이디를 회사 운영진, 직원 또는 관련자로 오인할 우려가 발생한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일시적 또는 장기적으로 제한할 수 있으며, 제한 사실과 제한 사유를 해당 아이디를 사용하는 회원에게 전자우편, 일반우편, SNS, 유선전화 등을 통하여 알려야 합니다.

 

10 (통지 의무)

회사가 회원에 대하여 개별적인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가입신청 시 기재한 전자우편, 문자메시지, 유선전화, SNS 등을 통하여 할 수 있으며 구체적인 방식이나 문언은 회사가 결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하여 적용되는 통지의 경우에는 7일간 회사 홈페이지 게시판에 게시하거나 홈페이지 초기 화면에 팝업창을 띄움으로써 제1항의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의 팝업창 차단 설정 등 회사에게 책임이 없는 사유로 통지를 확인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원은 회사에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11 (성실 의무)

회사는 이 약관에서 금지하고 있는 행위,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행위, 사회의 선량한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회원의 창업 성공을 위하여 안정적이고 창의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회원의 불만 또는 구제요청에 정당한 사유가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도록 노력하고, 회사의 업무 시스템상 당장 처리가 곤란할 경우 그 사유와 향후 처리 일정을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해당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 회원의 불만 또는 구제요청에 정당한 사유가 없는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하여 개별적인 조치를 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4 장 회원의 의무

 

12 (회원의 의무)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다음 각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가입신청 또는 정보 변경 시 허위사실 기재

2. 다른 회원의 동의를 받지 않은 ID 및 비밀번호의 도용

3. 다른 회원의 동의를 받은 ID 및 비밀번호의 부정 사용

4.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정보나 재화를 회사의 동의 없이 변경, 복제, 송신, 게시, 유포, 판매, 대여, 양도, 무상 제공하는 일체의 행위

5.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행위

6. 회사 및 기타 제3자에 대한 모욕, 명예훼손, 업무방해, 성범죄 등 형사상 처벌대상이 되는 일체의 행위

7. 음란물, 폭력물 등 공공질서와 미풍양속에 반하는 내용의 문언,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유포하거나 공개, 게시하는 행위

8.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나 재화를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목적을 불문하고 계약 당사자가 아닌 타인으로 하여금 사용하게 하는 행위

9. 회사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 계정, SNS 계정의 오작동, 정보 파괴, 전송 방해 등 혼란을 유발시킬 수 있는 컴퓨터 바이러스, 악성 코드 등의 자료를 등록, 전송하거나 유포하는 행위

10. 회사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 계정, SNS 계정의 운영을 고의적으로 방해하는 일체의 행위

11. 회사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 계정, SNS 계정 또는 다른 회원들에게 회사의 동의를 받지 않고 개인의 사익을 위한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거나 유포하는 일체의 행위

12. 기타 약관에서 금지하고 있는 행위,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행위, 사회의 선량한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전자상거래나 통신판매 또는 전자상거래중개, 통신판매중개를 업으로 하는 경우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원 개인의 위법행위에 대하여 회사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5 장 서비스 이용

 

13 (서비스의 이용기간)

서비스의 이용 기간은 결제일로부터 1년으로 합니다.

회원의 창업에 지장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고 연속성을 유지하기 위하여 회사는 회원이 이용 기간 만료 10일 전에 회사 고객센터를 통하여 별도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하는 한 이전과 동일한 조건으로 자동 갱신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회원은 제2항의 별도 의사표시에 따라 위 이용 기간이 종료된 후에도 판매페이지를 이용하면서 추가 교육을 받고자 하는 경우 본사에 교육연장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위 연장 요청을 반드시 승인하여야 하는 것은 아니며, 신청인의 연장 요청 사유, 연장 기간, 기존의 연장 이력, 그간의 실적, 회사와의 관계, 다른 회원들에게 미치는 영향, 연장 여부에 대한 본사의 의사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연장 요청 승인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14 (서비스의 이용시간)

회원은 연중무휴, 124시간으로 상시 홈페이지에 접속할 권한이 있습니다.

회사는 홈페이지를 비롯한 서비스 전체에 대하여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이용 가능한 기간과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해당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15 (홈페이지의 변경 및 중지)

회사는 서비스의 질적, 양적 향상을 위하여 기존 홈페이지의 전부 또는 일부 내용을 별도의 통지 없이 수시로 변경, 수정, 삭제, 보완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다음 각호의 사유가 있는 경우 원활한 운영 및 시스템 개선을 위하여 홈페이지의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 공개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홈페이지, 서버 등 설비의 보수나 공사가 필요한 경우

2. 회원이 회사의 영업 활동을 방해하여 부득이하게 홈페이지 서비스 제한이 필요한 경우

3. 정전이나 설비 장애, 악성 코드나 바이러스 침투, 이용량 폭주 등 기술적인 문제로 홈페이지의 정상적인 이용이 어려운 경우

4. 기타 위 사유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2항의 사유가 발생하여 홈페이지 공개를 전면 중단할 경우 회사는 최소 3일 전에 이를 회원들에게 통지하여야 하나, 사전 통지할 수 없는 긴급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 3일 내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에 따라 홈페이지 내용을 수정, 중단, 변경하거나 홈페이지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전부 또는 일부 제한하거나 중지한 것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6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회사는 서비스를 운용함에 있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홈페이지에 공지하거나, 별도의 팝업창을 띄우거나, 회원에게 전자우편을 보내는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팝업창을 차단하거나 전자우편을 수신거절할 수 있으나, 그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운영과 관련하여 홈페이지, 서비스 화면, 전자우편 등 회사가 지정하는 위치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할 수 있으나, 그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홈페이지 배너 광고를 임의로 삭제하거나 그 내용을 비방하는 등 광고를 방해하는 일체의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17 (권리의 귀속)

서비스 일체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당연히 회사에 귀속됩니다. ,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해당 회원이 구매한 상품의 종류 및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이를 정해진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서비스 내용 또는 이용권의 전부나 일부를 양도하거나 대여, 판매, 담보제공하는 등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18 (게시물의 관리)

회사는 회원이 회사 홈페이지 내부 또는 회사와 관련된 SNS 계정에서 회사나 다른 회원을 포함한 타인에게 전송하거나 게시, 전달, 공유하는 모든 문언, 화상, 음성 기타 전자 정보에 관하여 다음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2. 회사 및 기타 제3자에 대한 모욕, 명예훼손, 업무방해, 성범죄 등 형사상 처벌 대상이 되는 내용

3. 형사처벌 대상에 이르지 않더라도 각종 범죄, 불법행위, 탈법행위와 연관 있는 내용

4. 음란물, 폭력물 등 공공질서와 미풍양속에 반하는 내용의 문언,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위반

5. 회사 또는 타인이 소유하거나 관리하는 계정의 오작동, 정보 파괴, 전송 방해 등 혼란을 유발시킬 수 있는 컴퓨터 바이러스, 악성 코드 등

6. 회사의 동의를 받지 않은 개인의 사익을 목적으로 하는 직접 광고 또는 간접 광고

7.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 없는 내용으로서 다른 회원들의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경우

회사는 제1항에 따라 전자 정보를 삭제한 경우 그 사실을 해당 게시판 또는 홈페이지에 공지하는 방식으로 정보의 게시자를 포함한 회원들이 알 수 있도록 합니다.

1항에 규정한 사유로 인하여 권리의 침해를 받은 회원 또는 제3자가 회사에게 침해 사실을 소명하여 그 정보의 삭제 또는 반박 내용의 게재를 요청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전자 정보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그 사실을 해당 게시판 또는 홈페이지에 공지하는 방식으로 정보의 게시자를 포함한 회원들이 알 수 있도록 합니다.

회사는 제3항에 따른 정보 삭제요청 또는 반박 내용 게재 요청에도 불구하고 권리의 침해 여부를 판단하기 어렵거나 당사자 간에 다툼이 예상되는 경우에는 해당 정보에 대한 접근 또는 해당 정보의 공개를 일시적으로 차단하는 임시 조치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제1항 내지 제4항에 규정한 조치를 이행한 경우 해당 전자 정보로 인하여 배상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19 (게시물의 저작권)

회원이 회사 홈페이지 내부 또는 회사와 관련된 SNS 계정에서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회원이 회사 홈페이지 내부 또는 회사와 관련된 SNS 계정에서 게시한 게시물은 회사에 관한 검색 결과 내지 서비스 관련 프로모션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 또는 재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원이 회사 고객센터를 통하여 해당 게시물에 대한 삭제나 비공개를 원한다는 의사를 표시하면 그 의사를 존중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제2항 이외의 목적이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영리 또는 비영리 수단으로 이용하고자 할 때는 전화, 문자메시지, 전자우편 등을 통해 회원의 사전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회원이나 제3자가 회원의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를 한 경우 저작권법에 따른 조치가 가능합니다. 회원이 저작권법에 따른 조치를 하기 위하여 회사에 협조를 요청할 경우 회사는 자료제공 등 적극적으로 협조하여야 하며, 회사가 저작권법에 따른 조치를 하기 위하여 회원에게 협조를 요청할 경우 회원은 자료제공 등 적극적으로 협조하여야 합니다.

 

 

6 장 계약해지 등

 

20 (계약해지)

회원은 언제든지 홈페이지 화면의 해지신청 메뉴를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제14조 제2항에 규정한 사유로 인하여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 및 처리 일정을 통지하여야 합니다.

 

21 (이용제한, 강제탈퇴)

회원이 제 12조에 규정한 회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회사는 운영자의 객관적인 판단에 따라 경고, 일시 이용 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사실을 해당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 ‘저작권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형법등 회원이 현행 법규를 위반한 경우에는 해당 회원에게 사전 통지 없이 즉시 강제탈퇴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1항 내지 제2항에서 정한 이용제한 조치와 강제탈퇴로 인하여 해당 회원의 게시물을 비롯한 관련 전자 정보 삭제, 혜택 소멸 등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본 조 제1항 내지 제2항에서 정한 이용제한 조치와 강제탈퇴 조치에 대하여 회원은 이의신청 사유를 상세히 적은 전자우편으로 회사에 이의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때 회사 운영자의 객관적인 판단에 의하여 이의가 정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재개하여야 합니다.

 

 

7 장 손해 배상 등

 

22 (면책)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가 관계 법령의 변경, 천재지변, 화재, 전염병 등 회사의 통제 범위를 벗어난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하여 유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유료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유료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 상호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간에 유료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발생한 분쟁 등에 대하여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회원 스스로가 기대한 이익을 얻지 못할 경우 서비스 내용에 대한 취사선택 및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익에 대하여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홈페이지에 임의로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3 (손해배상)

회사 또는 회원이 본 약관에 정한 의무를 불이행하여 상대방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회사 또는 회원이 상대방에 대한 욕설 등 언어폭력, 물리적인 폭력, 성희롱, 성폭력, 명예훼손, 업무방해를 포함한 범죄행위 또는 불법행위를 하여 상대방에게 경제적 또는 정신적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본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불법행위를 하거나 본 약관을 위반하는 행위를 하여 회사가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은 경우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3항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회사는 우선 이의를 제기한 제3자에게 대응하며, 이 과정에서 회사에 발생한 비용과 손해에 대하여 해당 회원에게 구상권을 행사하거나 손해배상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제공한 강의, 컨설팅, 교육 내용에 허위사실이나 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이 포함되는 등 명백한 결함이나 하자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했을 때 회사는 이를 배상하여야 하며, 그 방법과 절차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따릅니다.

 

 

8 장 청약철회와 환급

 

24 (환급)

회사는 회원이 유료 서비스를 위한 결제를 완료하는 즉시 유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유료 서비스에는 담당 매니저를 통한 1:1 컨설팅 및 교육 수강권, 단체 라이브강의 수강권, 교육받은 내용을 기반으로 실제 판매할 수 있는 판매페이지의 이용신청 권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회원이 판매페이지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사가 운영하는 별도의 웹사이트(https://seller-queen.net)에서 신청 절차를 완료하여야 합니다.

컨설팅 및 교육 인력 부족, 시스템상 중대한 장애 발생 등으로 회원의 결제 내용에 포함된 유료 서비스의 제공이 불가능해진 경우 회사는 그 사실과 사유를 지체 없이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하며, 회원이 기존 결제 대금의 환급을 원하는 경우 7일 내에 환급 절차를 취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원이 대금을 카드로 결제한 경우 카드사의 시스템상 환급이 지연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 경우 7일의 기한은 자동으로 연장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의 제공 절차 및 진행 상황을 확인하기를 원하는 경우 유선전화, 메시지, 전자우편을 통한 안내를 해 주어야 합니다.

 

25 (청약철회)

유료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본 약관에 동의하고 유료 서비스를 신청한 날 또는 유료 서비스를 제공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회사 고객센터를 통하여 해당 계약에 관한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컨설팅, 교육, 강의는 콘텐츠산업진흥법 제27조 제1항에 해당하는 청약철회 및 계약의 해제가 불가능한 콘텐츠로서 회사에서는 컨설팅, 교육, 강의를 시작할 때 이를 명확히 고지 또는 표시하고 있고, 비회원으로서 이용 가능한 시용(試用)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므로, 콘텐츠산업진흥법 제27조 제1항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제2항 제2호부터 제2호까지의 규정에 따라 회원은 컨설팅, 교육, 강의 중 한 가지 이상의 서비스를 전부 또는 일부 이용하였을 때는 그 이용을 도중에 중단한다 하더라도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판매페이지는 콘텐츠산업진흥법 제27조 제1항에 해당하는 청약철회 및 계약의 해제가 불가능한 콘텐츠로서 회사에서는 판매페이지에 표기하고 있고, 비회원으로서 접근 가능한 시용(試用) 샘플을 제공하고 있으므로, 콘텐츠산업진흥법 제27조 제1항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제2항 제2호부터 제2호까지의 규정에 따라 회원은 별도의 웹사이트(https://seller-queen.net)에서 신청 절차를 완료하여 판매페이지에서 회원에게 아이디에 따라 할당되는 계정이 부여된 후에는 단순 변심의 사유로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회사는 위와 같이 청약 철회가 불가능하다는 사실의 표시와 함께 시용 강의 및 시용 페이지를 제공하는 방법으로 회원의 청약철회 등의 권리 행사가 방해받지 아니하도록 하여야 합니다.

판매페이지를 신청한 사실이 없고 컨설팅, 교육, 강의 등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이용하지도 아니한 회원만이 제1항에 따라 청약철회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청약철회 사실을 확인한 날로부터 3영업일 내에 결제 대금을 환급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원이 대금을 카드로 결제한 경우 카드사의 시스템상 환급이 지연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 경우 7일의 기한은 자동으로 연장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5항의 경우 회사는 회원이 컨설팅, 교육, 강의, 판매페이지 외에 회사에서 유료로 제공하는 다른 서비스를 이용한 것이 있을 경우 이로 인하여 회원이 얻은 이익 또는 해당 서비스의 공급에 든 비용에 상당한 금액을 회원에게 청구하거나, 이에 해당하는 금액을 공제한 후 남은 금액을 환급할 수 있습니다.

 

26 (분쟁에 대한 해결)

본 약관과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당사자들은 원만히 분쟁을 해결하도록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최대한 노력하여야 합니다.

본 약관의 준거법은 대한민국 헌법 및 법률에 의거하며, 그 해석에 관하여 당사자 간 의견이 다르거나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관하여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고, 협의에 의하여 처리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이 계약과 관련된 소송은 춘천지방법원을 제1심 법원으로 합니다.

 

(시행일) 이 약관은 20221221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About Seller Notice Review

주식회사 위드아이제이 주소 강원도 춘천시 동면 서부대성로 438, 2

 

Email sellerqueens@naver.com 고객센터 033-255-1367 ~ 8

 

Sellerqueens. All rights reserved.

 

CS CENTER

033-255-1367~8

-10:00 - 18:00

점심시간12:00 - 13:00

토요일, 공휴일휴무

 

 

 

 

주식회사 위드아이제이 주소 강원도 춘천시 동면 서부대성로 438, 2층

Email sellerqueens01@naver.com 고객센터 033-255-1367

ⓒ Sellerqueens. All rights reserved.

CS CENTER

033-255-1367

월-금10:00 - 17:00

점심시간12:00 - 13:00

토요일, 공휴일휴무